아이허브 iHerb - 무료 샘플 신청하기, 2번째 주문 접수

 


 아이허브 [iHerb] 무료샘플신청하기, 2번째 주문


 

 

무료샘플 신청하는 방법

 

 

아이허브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 상단중앙쪽에 보시면 무료샘플 이라는 파란색 글씨로 된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저곳입니다.

무료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길, 통해 들어가면 Free Samples 종류들이 리스트가 나옵니다.

 

 

저는 립밤과 에코백을 주문했는데요. 둘중 한개는 값을 치러야하고, 한주문당 1개의 품목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점유의하시면서 즐거운 아이허브 직구 하시길 바랍니다 ^^

 

[아이허브 iHerb 주문하러 가기]

 

아이허브에서는 카트에 상품을 담고, 위쪽 상단을 보면 무료샘플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를 누르면, 지금 밑의 이미지에 보시는 바와 같이 Sierra Bees, Lip  Balm . iHerb Goods, Eco-Friendly Bag 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에코백의 가격은 원래 2달러입니다. 그러나 한번 주문시 무료샘플 1개의 무료제공이 가능하여 0달러에 구입할 수있었고, 립 밤은 무료가 안되었습니다. 

한번 주문할때 무료샘플은 1개의 품목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저는 립밤이 1000원도 안하니까 같이 넣었습니다 ^^ ㅎㅎ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오랜만에 2번째 주문을 했습니다.

4달만에 하는 것 같네요. 전에 샀던 영양제들을 틈틈이 먹으면서, 안먹기도 하면서 하다보니, 오랫동안 먹었습니다 ^^

아발론 오가닉 샴푸같은 경우에는 거의 저 혼자쓰는데 한통이면 3,4달은 넉넉히 쓰더라구요.

 

이번에 주문한 상품들 목록입니다.

 

 

[아이허브 iHerb 주문하러 가기]

 

 

이번에는 이렇게 상품을 구성하여 주문했습니다.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 샴푸는 거의 다 써가기에 한통을 다시 주문하였고, 처음 구매할때 저는 샘플을 주문못했었는데 할줄몰라서; 이번에는 립밤과 에코장바구니 백을 같이 넣었습니다 .

 

그리고 스피루리나라는 해조류류의 고단백, 고영양제를 넣었고,

Jarrow Formulas, EPS는 유산균 캡슐입니다. 후기에 한국분들의 다양한 후기를 보며, 장건강을 위해서 유산균 영양제로 추가하였습니다.

아스티잔틴은 강력한 항산화제로써 피부노화방지를 위해서 처음 주문해보았습니다.

그 다음 S.O.D도 항산화제의 일종으로, 이번에 이렇게 주문해보았습니다 ㅎㅎ

 

건강식품 영양제류는 한번 주문시 총 6개이하의 품목으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그외에 샴푸나 다른 제품류는 더 추가하여도 괜찮네요.

 

 

[아이허브 주문하기]

[아이허브 쉬운 주문방법(직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