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영상재생이 안될때] 어도비 플래시플레이어11

스마트폰에서 영상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시죠. 어도비 플래시플레이어 11을 스마트


폰내에 설치해주시면 영상이 보이게 됩니다.


■ 어도비 플레시플레이어 모바일에 설치하기


apk파일을 이용해서 설치를 해주시려면, 환경설정-보안- 알수없는 소스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파일관리자 같은 어플을 이용하거나 아스트로 어플을 이용해서 다운로드위치를 지정하시고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보안 - 알수없는 출처 [다른 출처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의 [체크]를 해주세요.





어도비 플레시플레이어 11 모바일용 다운로드 

Adobe Flash Player 11_11.1.115.27.apk


위의 파일을 모바일기기에 받으시면, apk파일을 통해 설치가 진행됩니다. 

PC용 어도비 플래시플레이어를 다운받으시려면 어도비공식홈페이지 에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 어도비 플레시플레이어 설치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는 몇가지 경우


구문 분석을 할 수 없다는 오류가 뜰 경우

파일이 손상되었을 경우 나올 수 있는 문구입니다. 삭제하시고, 다시 설치해보세요.


어도시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후 - 설정관리자에서 로컬저장소 ? or 피어지원네트워킹 

둘 중에 한가지 항목을 선택 하라고 할 경우 둘 중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했는데, 브라우저에서 지원하지 않는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 모바일 크롬브라우저에서는 플레시 기능이 지원되지 않아서 영상재생이 안되는데요.

'네이버 모바일앱'을 깔으시면, 플레시가 지원되므로 네이버앱 혹은 다음앱과 같은 타브라우저 앱을 이용하시면 재생하실 수가 있습니다.

기본브라우저에서도 인터넷 옵션 - 고급설정 - 플러그인 사용 [체크]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체크가 안되있으면 플레시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