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가입방법

안녕하세요. 브라우니입니다. 해외직구시 캐쉬백을 통해 여러 직구사이트와 연계되어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이베이츠의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베이츠 가입을 통해, 아마존, 이베이, 갭, 폴로, 길트 등등의 다양한 해외직구 사이트 쇼핑전에 캐시백 퍼센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분기별로 1년에 4년에 걸쳐, 해외직구로 쌓은 캐시백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받으실 수 있는 필수코스이죠.^^



이베이츠는 미국의 최대적립 사이트입니다. 이베이츠 가입을 통해 제공받는 혜택은 크게 두가지로 정리되는데요.

첫째, 여러직구사이트와 연결하여, 일정 퍼센트의 캐시백으로써 적립금 포인트가 쌓입니다.

둘째, 각종 직구사이트 별로 세일정보와 할인코드를 제공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베츠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베이츠 바로가기 - Ebates.com


이베이츠는 최근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를 개설하였는데요. 한국어버전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다만 할인코드의 다양성면에서 메리트가 떨어지는 측면이 있어,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해외직구 사이트 자체가 영어권이다보니, 이베이츠도 편리함 측면에서는 한국어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지만, 이왕 해외직구를 하는 김에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 가입을 권유합니다.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쇼핑할 떄, 이베이츠와 같은 캐시백 사이트는 필수코스입니다. 한번 구입할 때마다, 여러사이트와 연결되어 있는 이베이츠 캐시백 제도는 1%-10% 까지 캐시백을 적립해주기 때문인데요. 쌓이고 쌓이다보면 1년에 4번 정도 캐시백 환급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이베이츠 가입 방법에 대해 접근해보겠습니다!



이베이츠를 접속하자 마자, 이런 화면이 뜨는군요.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EBATES 를 눌러주세요. 보너스로 5달러를 준다고하네요.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창에 입력해주시고 Next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 다음순서로는, Sign In을 클릭하시면 Join Now 회원가입 폼이 뜹니다. It takes 15 seconds 15초면 가입된다는 말인데, 정말 15초면 되겠네요. 이메일 주소 한번 입력, 비밀번호 한번 입력 하시면 끝입니다. ^^


와 이베이츠 가입이 이렇게 쉬웠네요? 저도 하기전엔 몰랐답니다 괜찬하요. 지금부터 하시면 되죠^^ 앞으로 직구는 더욱 번창하지 않겠습니까? 이베이츠 가입후 화면 우측에 보시면 Account Info라는 박스가 보이는데요. 이 박스를 통해서 앞으로 이베이츠 캐시백이 달러로 얼마나 적립될지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현재는 0불이네요. 그러나 기대하시고 쇼핑해주세요 앞으로 채워질 캐시백이 기대됩니다.


이제 이베이츠에 대해 복잡한줄 알았는데, 이렇게나 쉬웠나 싶은 회원가입 과정을 거쳤으니, 한번 제대로 직구사이트 탐방을 해서 쇼핑하고 캐시백 적립시켜야겠죠.?



베이츠 검색창에 '아마존'을 검색해봤습니다. 검색하고 클릭하시면 '아마존' 관련된 캐시백 적립퍼센트가 나오고, 할인코드가 있다면 할인코드 정보도 나오겠죠. 'Shop Now'를 눌러서 아마존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중에 나오는 정보는 아마존 구입상품의 4%가 캐시백 될 것이라고 알려주네요. ^^ 아마존 뿐만 아니라 갭, 이베이, 길트 등등의 다른 사이트도 이런식으로 검색해서 '이베이츠 경유' 한다는 표현이 완성됩니다. 이베이츠를 경유해라, 이베이츠를 거쳐라. 대체 뭔 소린가 의아하셨죠? 저도 그랬답니다. 이베이츠를 통해 이렇게 접속하면 캐시백이 연결된다는 것이었군요.




쉬우셨는지요? ㅎㅎ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아마존 사이트 이동이 된 화면모습입니다. 이제 즐겁게 쇼핑해주세요 ! 그리고 이베이츠 홈페이지에서 캐시백이 잘되고 있는지도 봐주시구요.


이베이츠 환급은 2월과 5월 8월과 11월에 걸쳐 1년에 4번 진행됩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캐시백이 쌓이게되면 환급신청을 염두에 두셔야겠네요. 환급받고 또 쇼핑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캐시백 연결시킨 직구주문에 대한 캐시백 포인트는 평균 3,4일 정도지난 후에 My Account 메뉴를 눌러서 이런 화면구성을 보시면서 확인해 나가실 수 있겠습니다. ~ ^^ 다음 시간에는 이베이츠 환급금 받기에 대해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제 필연적으로, 해외직구의 세계로 문을 여는 순간, 호갱의 영역에서 벗어나시게 됩니다. 대신 조금씩만 공부해나가신다면 복잡하게 보이는게 쉽게 열리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즐거운 직구쇼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