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iHerb] 7월 프로모션 추천제품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추천제품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정보와 소식


아이허브에서는 매달마다 거의 정기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요. 이번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더위에 지치고 ,힘들 때일수록, 비타민과 건강식품을 잘챙기셔서 건강유지하시길 기원합니다.




아이허브에서는 모든 상품과 금액에 상관없이 우체국 택배 배송료가 4달러로 책정되어있어요.  4달러면 한국돈으로 4000원 정도인데요. 해외배송을 하는데 이정도 금액밖에 들지 않으니 매우 저렴하다고 할 수 있죠. 배송비에 대한 부담도 없네요. 또한 60달러 이상을 주문하시면 전제품에 대해 5%의 추가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10만원 어치를 금액을 주문한다면 5%인 5달러, 약 5000원이 더 할인되겠습니다. 또한 아이허브 첫구매자, 분께는 할인코드를 입력하시고 주문하시면, 

40달러 이상 [약 4만원], 10달러 할인이 적용되구요, 40달러 이하 주문시 약 5달러 할인이 적용됩니다. 



지인분들, 부모님들께 아이허브를 통해서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물로 드려보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꾸준히 해서, 추천포인트도 쌓이고 모이면 이걸 통해 영양제나 건강식품들을 얻어서 여기저기 선물도 나눠드리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히말라야 시리즈 전제품이 20% 할인이 7월 프로모션 진행중이구요. 범피로드 살브 연고는 1달러 [약 천원]에 구입하실 수가 있네요. 




에브리데이 시어버블바쓰 목욕제입니다. 아주 큰용량인데 가격은 저렴한 11달러, 약 1만1천원정도에요. 거품이 풍성하고 착한 성분들이 많아서 좋은 목욕제에요. 용량이 큰편이라, 한 3,4달은 쭉 쓸 수 있겠단 생각이 듭니다. 아기와 유아를 위해 어떠한 독성물질도 첨가되지 않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첨가되었습니다. 자연적인 거품으로, 피부에 저자극적인 부드러운 시어버터를 함유하였습니다.  피부를 보호하는 잎사귀 성분과 진정효과를 레몬밤이 주고, 편안한 라벤더 오일향이 나는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구매자분들의 후기에 따르면, 소량을 사용해도 거품이 잘나고, 아토피가 있는 아이에게도 별문제 없어서 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선물 받으신 분들도 만족하시고 좋아하시고, 아이들도 목욕하는데 좋아한다고 하네요. 용량이 ' 짐승 ' 입니다. ~


수분 보충 시어버터, 진정 효과 레몬 밤, 피부 보호 잎사귀


- 공정 무역 인증 제품

- 공정한 IMO 공정 무역 제품 [사회적 책임 및 공정 거래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공정한 생활'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 프랄레인, BPA 및 PVC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BPA?  BPA는 비스페놀을 줄인말로, 환경호르몬의 일종입니다. 미량의 BPA를 투입한 실험용 쥐에서 전림샘 종양, 유방암, 비뇨체계이상, 성조숙증 등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PVC? Polyvinyl colorid.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 PVC라고 줄임말입니다. 염화비닐을 주성분으로 하는 플라스틱 계열로 필름, 시트, 캡등에 가공제품에 사용됩니다.

프랄산계 가소제가 간과 신장, 생식기 기형을 유발하고 내분비계 장애물질임을 그린피스는 경고한바 있다고 하네요. 독일, 프랑스, 그리스에서는 PVC 완구 생산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캐나다에서도 사업자에게 자발적 회수와 소비자들에게 이같은 상품을 폐기하도록 권하고 있습니다.




에브리데이 시어 버블바쓰  제품페이지로 가기 








히말라야 전제품이 20% 할인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4.85달러 한화 약 5000원입니다.


천연 허브 재료를 사용해서 만든 치약이라, 거품이 계면활성제가 적어 풍성하지 않습니다만, 입안이 정말 상쾌하고 깨끗해진 느낌과 함께 몸에 나쁜 화학적 성분들에 대한 부담감을 버리게 되고 가벼운 마음으로 양치하게 되네요.  님, 석류, 트리팔라 등 허브 재료들을 사용했고, 천연 감미료인 히말라야 자작 나무 자일리톨로 만든 치약이랍니다!

인류의 전통적인 재료를 이용해서 화학적이지않고 천연의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아이허브 구매자분들의 의견에 따르면, 국내치약의 싸하고 퍽퍽한 느낌과 달리, 과하지 않고 생소한 느낌, 약간 멘소래담 냄새도 난다고 합니다. 역겨운 정도는 아니라고 하구요.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 않고 쓸수록 입속이 편안한 느낌이에요. 닦고 난후 완전 깔끔한 느낌


- 글루텐 무첨가

- 플러그 형성 방지

- 사카린 무첨가

- 로릴 황산 나트륨 (SLS) 무첨가


글루텐?  글루텐은 밀가루에서 나오는 단백질 성분으로, 빵의 끈끈함, 부풀어지는 것을 만드는 성분입니다. 글루텐의 문제점은 셀리악병이라고 하는 인체내의 복합적인 자가면역질환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장의 면역력을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화질환, 복통, 변비, 설사, 여드름, 습진, 아토피, 염증, 발진, 건선, 만성피로, 두통, 빈혈, 골다공증)

모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고, 전인구의 10% 내지 20%, 정도가 취약하다고 합니다. 특히 아토피 있는 아이들은 조심해야합니다.


황산 나트륨? 무독성으로 알려져 있으나 주의가 필요한 물질로 소량이라도 천식, 눈의 염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히말라야 허벌 치약 제품페이지로 가기










이번에 범피로드 살브 연고가 아주 저렴하게 가격이 할인되었습니다. 무려 1달러의 가격에 이 연고를 구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름철에 벌레들, 모기들도 너무 많아서 항상 가렵죠. 매일 팔, 다리 여기저기를 긁고 살수있네휴. 이때, 범피로드 살브연고를 사용하시면 벌레물린데 효과적이랍니다. 에전에 만능 연고라고 즐겨 쓰던 호랑이 연고를 생각해보시면 될꺼같네요. 유해성분이 없어, 아이들 쓰기에도 좋은 연고네요. 유전자 변형 제품도 없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호랑이 연고보다 훨씬 나은것 같아요.

멍 자주 들고, 잘 넘어지시고, 특히 여름에 모기 , 벌게 많이 물리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저렴이 1천원 연고에요 ~



- 경미한 멍, 타박상에 효과적임

- USDA, Oregon Tith 유기농 인증제품

- 피부 pH 밸런스 유지

- 모든 피부타입 사용가능

- 친환경 포장, 자연분해 성분으로 제조됨

- 피부 트러블과 벌레 물린데 효과적

- 주성분 (마누카 벌꿀, 시어버터, 올리브, 해바리기 오일, 티트리, 라벤더 오일)

- 황산염, 향료, 방부제, 염료를 넣지 않았습니다. 동물성 실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범피로드 살브 연고 제품페이지로 가기









http://brownie1.tistory.com/193   - 아이허브 직구방법


아이허브에 대한 포스팅을 드문드문 몇달에 한번씩 했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해볼려고 하니 무척 힘드네요. 네이버에서 전문적으로 포스팅하시는 분들 진심 대단하고 존경스럽습니다. 이번에 이렇게 따라해본다고 해볼려니, 3,4시간이 이 한개 올리는데 시간이 걸려버리네요. 정말 힘든작업이지만 보람을 느낍니다. 즐거운 직구하시고 건강챙기시는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