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I-herB] 유산균, 갈릭 오일, 루이보스 티, 코큐텐 주문기

 


 

 아이허브 [I-herB] 유산균, 갈릭 오일, 루이보스 티, 코큐텐 주문기


 

 

아이허브에서 I-herb에서

이번에 주문한 영양제들입니다.

전에도 먹엇던 유산균 영양제, 마늘 캡슐 영양제,

루이보스 티백, 내츄럴팩터스사의 코큐텐을

주문했어요. ^^

 

총 5개 상품 주문 - 주문액 102.23달러, 할인액 5.11달러, 주문합계 97.12달러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120캡슐 유산균 영양제 - 27.97달러 2개

Now Foods, 갈릭 오일, 1500 mg, 250 소프트젤 - 8.28달러 1개

Port Trading Co., Pure Rooibos Tea, 루이보스티백 40개 - 5.84달러 1개

Natural Factors, Coenzyme Q10, 100 mg, 120캡슐, 캐나다산 코큐텐 - 32.17달러 1개

아이허브 주문 상품들

 

 

유산균 영양제 2개, 루이보스 티백, 캐나다산 코큐텐 영양제, 마늘 오일이 도착했네요. ^^

100불 이하로 우체국 택배로 주문하였습니다. 100불이상이 되면 배송이 안되더라구요.

그럴땐, 나누어서 배송해야되나 봅니다. 또한 배송을 연속으로 하면 관세를 맞을 수 있으니,

일주일 정도 간격을 두고, 주문하시는 편이 안전하겠습니다.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120캡슐 유산균 영양제

5억마리의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균종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어서

장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저번에 이어 또 주문 ^^

 

 

믿을 수 있는 글루텐 프리, 논-GMO[유전자조작식품 무첨가], 채식주의자도 OK.

함유된 다양한 균종의 성분표시가 나와있네요. ^^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120캡슐 유산균 영양제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잘정리되어있는 모습이죠. 120캡슐이기에, 3인,4인가족이 하루에 한 알씩 같이 드시면

한달에서 한달반 정도 섭취가 가능합니다.

 

 

하루에 1알씩, 혹은 장의 면역력이 안좋으신분들은 아침, 저녁으로 2알 정도 드셔도 도움이 되겠네요.

다음번에는 유산균과 더불어 소화효소제를 사볼까합니다.

위장에 부담되는 음식을 먹었을때, 장내 부패균이 곰팡이균이 번식한다고 합니다.

이때 유산균과 더불어 소화효소제를 복용하시면 장속이 개선이 된다고 하네요.

 


 

 

 

Port Trading Co., Pure Rooibos Tea, 루이보스티백 40개 - 5.84달러 1개 루이보스 티백입니다.포장박스의 디자인이 멋지네요. 물과 더불어 루이보스티를 부담없이, 무카페인이니 섭취하려고 주문해봤습니다.

 

 

2개로 구성되어있네요. 루이보스티백을 한번 끊여보니, 주전자 한통을 가득채워도

충분히 우려나오더라구요. 2개의 봉지가 구성되어있고하니,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에게

한봉지는 나누어드려도 괜찮겠습니다. ^^

 

 

2개의 큰 봉지 구성에 이어 2개의 티백이 붙어있는 구성이네요.

다음번에는 루이보스티와 더불어, 여러가지 허브티, 배리계열의 차들도 주문해볼까 합니다.

가격대가 한화로 3000원에서 5000원 사이이니 부담없이 주문해볼만하네요. ㅎㅎ

 


 

 

Natural Factors, Coenzyme Q10, 100 mg, 120캡슐, 캐나다산 코큐텐 영양제입니다.

전에 먹었던 코큐텐은 일본에서 생산된 제품이었는데요. 이번에는 내츄럴팩터스의 캐나다산 영양제로

바꿔 주문해봤습니다. 아이허브의 구매후기에 일본산에 대한 우려가 담긴 여러댓글들과,

이제품에 대한 신뢰가 담긴 한국분들의 후기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

 

 

Natural Factors, Coenzyme Q10, 100 mg, 은 하루에 1알에서 2알 섭취하시면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혈압개선 등의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심혈관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영양제입니다.

엄지의 제왕에서 서재걸 원장님이 꼭 추천하는 영양제 중에 하나죠.

코큐텐, 유산균 영양제들 

 

 

코큐텐 영양제는 마늘영양제에 비해 부담없이 드실만합니다. ^^;

마늘영양제 처음먹어보았는데, 마늘 냄새가 강하네요.

그래도 마늘을 따로 안챙겨먹으니 먹을계획입니다.

 


 

 

Now Foods, 갈릭 오일, 1500 mg, 250 소프트젤 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투명한 젤타입이네요.

겉은 투명하나, 향은 아주 강합니다. 이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아침에 먹어보았더니, 입에서 마늘냄새가 계속나네요. 

길가다 서양인들 이상태로 마주치면, 마늘냄새 진동한다고 하소연할 것같습니다.; 

그래도 마늘의 효과를 믿고 먹을 생각입니다. 저녁타임에 드시는 것도 괜찮겠네요.

일과를 마치고 집에서 쉬실때.

 

 

사실 마늘을 아침에 고구마 찔때, 같이 먹기도 했는데, 요즘엔 귀찮아서 인지 마늘을 안챙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TV에서 마늘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들을 접해서인지, 마늘영양제라도 챙겨보고 싶은 욕심에 구입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영양제 목록들입니다. 참고하시고, 유용한 아이허브 직구 하시길 바랍니다. ^^

 

 

http://kr.iherb.com/?rcode=HCD796

첫 구매시 10달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아이허브 주문하기]

[아이허브 쉬운 주문방법(직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