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프로모션 유레일패스 20% 할인 예약하기

레일유럽은 유럽을 여행할 때, 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끊을 수 있는 사이트에요. 한글로 되어 있어서 예약도 간편하구요. 이번에는 12월에 프로모션 정보와 20% 할인 받는 법 등을 알려드릴게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여행하려는 지역을 선택하시고 철도패스를 검색하실 수 있어요.



12월 31일까지 예약가능하시고, 여행기간은 2016년 3월 31일 전으로 가능하세요. 스위스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철도패스는 지금 1일을 무료로 기간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진행 중이에요.



유레일의 글로벌 패스와 셀렉트 (선택) 하셔서 고르시는 것은 20% 할인이 12월 24일까지 예약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글로벌 패스 일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Viator 프로모션 코드를 600개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스를 통해 철도를 이용해서 가실 수 있는 유럽 국가들은 오스트리아, 벨기아, 불가리아, 보스니아, 체코, 크로아피타, 덴마크, 프랑스, 핀란드, 헝가리, 독일, 그리스, 아일랜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몬테네그로,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세르비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터키에요.


몇몇 국가만 방문하실 계획이시라면, 글로벌 패스보다는 국가별 패스로 끊으시는 게 낫겠죠?


☆ 유레일 글로벌 패스 예약 페이지 ☆


◇ 레일유럽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