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Mac Daddy - 캠핑트레일러와 호텔의 결합

 

남아프리카 공화국 Elgin Valley, Grabouw 라는 곳에 위치한,

이 독특한 주거공가는 클래식 캠핑트레일러와 호텔을 결합시킨 형태입니다.

 

Old Mac Daddy

 

출처 : http://blog.naver.com/cool1962

 

 

굉장히 시원해보이는, 숲속에 캠핑카와 호텔의 결합이라니, 아주 이색적이고 공기도 맑을 것같고 좋네요.

 

 

아, 저런 한적한 호숫가에서 운치있고 여유롭게 강가를 바라볼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아담한 풀장과, 목재의자와 목재바닥이라, 금상첨화로군요.

 

 

경치를 여유롭게 바라볼 수 있도록, 좋은 방향에 설계된 단조로우면서, 깔끔한 방이네요.

 

 

고급스럽군요.

 

 

아담하면서, 포근한 방입니다.

 

 

이건 캠핑트레일러 안의 방인가보군요. 바닥 중앙의 체스판 같은 바닥이 있는게 인상적이네요.

빈티지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요.

 

 

꿀벌 컨셉인가요? 귀여운 방인데요.

 

 

한번쯤 지내보고싶군요.

 

 

기차안을 바라보는 느낌인데요 ;ㅎㅎ

 

 

미니 링인가요? 이렇게 귀여운 링은 처음봤습니다.

 

 

와, 가장 마음에 들어요. 이방 갖고 싶어요 여기서 자고싶다. 전체적으로 녹색톤의 풀,식물들의 그림이 그려져있고,

시원스러우면서, 자연의 느낌이 물씬나는 것이, 잠이 잘올 것 같아요.

 

 

연인과 함께 있어야할 방인것 같아요.


'브라우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werhouse Company  (0) 2013.05.21
자연과 하나되는 집  (0) 2013.05.20
[웜바디스] 지금까지와는 다른 좀비 영화  (0) 2013.05.16
할아버지의 인셉션  (0) 2013.05.15
세계의 키보드 모음  (0) 2013.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