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가수] 싸이의 나쁜손 시리즈

최근 싸이의 연이은 나쁜손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궁금합니다.

 

 


싸이와 제시카 알바

 

 

지난 5월 2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소셜 스타 어워즈에서 싸이는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며,

공연을 펼쳤는데요. 이날 진행을 맡았던 제시카 알바에게 다가가, 나쁜손을 연출하였습니다. ㅎㅎ

제시카 알바는 싸이의 동작에 어깨춤을 들썩이면서, 신나는 반응을 선보여주었습니다.

 

 

 

 

싸이와 하이디 클룸

 

싸이는 5월 13일 하이디 클룸과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하이디 클룸과 함께 볼을 맞대고 미소지으면서 애정을 과시하는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해에는 독일에서 개최되었던, 2012 MTV EMA에서 하이디 클룸과 처음 만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 패러디를 같이 연출하면서, 하이디 클룸이 마지막에 싸이의 엉덩이를 찰싹 때리는

나쁜 손을 연출하였었습니다.

 

 

 

하이디클룸은 독일 슈퍼 모델 출신으로, 프로젝트 런웨이의 진행을 맡고 있는 여자 MC입니다.

 

 

 

 

 

그리고 이번 사진은 GNTM 모델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싸이의 친화력은 어딜가나, 어느 여자를 만나도, 동일하군요

 

그리고 마지막 사진인데요.

이번 사진은 한국여성분이네요.

 

 

김상미라는 분인데요. 이분은 SBS 짝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그룹 바나나 걸의 김상미라고 합니다.

이 사진에서도 싸이의 '나쁜손' 보여주셨네요.

싸이와 함께 촬영을 끝내고, 기념사진을 찍으신건가봐요.

 

 

 

 

 

 

 



'브라우니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인 아내와의 카톡  (0) 2013.05.31
실패=성공  (0) 2013.05.31
별처럼 살고싶다.  (0) 2013.05.31
올바른 목표설정  (0) 2013.05.30
헛소리의 정의  (0) 2013.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