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되는 신발 황당한 샘플팩

 

거인되는 신발과 황당한 샘플팩에 대한 유머입니다.

먼저 샘플팩에 대한 유머입니다.

 

 

 

샘플의 모습인데요.

팩으로 쓰기에 샘플의 크기가 너무 적은거 아닌가요 ㅎㅎ

정말 말그대로 부분적으로 샘플이니, 부분적인 비교만 해보라는 것인것 같네요;;

 

 

 

 

 

진격의 거인

 

요즘 진격의 거인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거인이 되는 왕발신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단 굽높이 컨버스의 위엄입니다.

 

 

초록색과 벌려진 입 나는 거인악어 캔버스입니다.

 

 

발가락모양의 구두네요. ㅋㅋ

 

 

왕발 신발!

 

 

슈퍼 어그부츠!

 

 

 

 

 

 

 

진격의 거인 등장입니다.

 

 

 

 마치 맨발인데 거대한 발사이즈를 자랑하는 효과를 보여주네요.

 

 

마지막으로, 짐캐리의 왕발 입니다 ^^

 

 

 

흉측하면서, 짐캐리의 이미지와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ㅎㅎ;

 

 

등의 날개와 왕발의 절묘한 조화의 코디샷

 

 

밟아도 안아프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