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CTR360 트레콰티스타3 화이트 축구화 리뷰

■ 나이키 축구화 CTR360 트레콰티스타3 화이트색상 리뷰


나이키의 축구화 CTR360 트레콰티스타3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였습니다.

나이키의 매장에서 구입하였는데요. 가격은 12만-13만 사이였던 것같습니다.

다른 축구화제품은 9-10만원대 정도하던데요. 이 축구화를 고른이유는 착화감이 몇만원 차이지만 더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트레콰티스타3 모델처럼 나이키의 문양이 역시 옆면에 큼지막하게 표시되어있는게 가장 나이키답지 않나 싶더군요.

다른 축구화 모델은 신발의 앞코쪽이나 뒷쪽에 변형스럽게 표시되어있어 개인적으로는 좀 나이키다운 맛이 안느껴졌습니다.



이 트레콰티스타3의 모델색상은 초록색, 파란색, 주황색, 흰색 등이 있는데요. 저는 화이트색상으로 깔끔한 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ctr 트레콰티스타를 주로 착용하는 선수들은 미드필더라인의 선수들인데요. 대표적으로 기성용선수, 이니에스타, 테베즈 등이 자주 애용한다고 합니다.



■ 나이키 축구화 CTR360 트레콰티스타3 사이즈 고르기


이 축구화같은 경우에는 5mm정도 작게 나왔다고 할 수있네요. 저는 265mm가 딱인 사이즈인데 뉴발란스의 경우도 270mm를 싣는데요. 나이키 축구화도 270mm로 원래 사이즈보다 5mm크게 싣으니 딱 적당히 맞더라구요. 너무 꽉끼면 뛰어다니면서 발가락이 쓸려서 고통스러운데 적당히 끈으로 조여주면서 편안한 사이즈선택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축구화든 운동화든 몇만원 비싸더라도 정식매장에서 구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예전에 아울렛에서 구입한 나이키 운동화가 앞코가 살짝 뜯어졌는데 정식매장에 갔더니 a/s는 정식매장에서 산 모델만 된다고 하더라구요. 온라인멀티샵, 아울렛 제품들은 정식매장 a/s 맡길 수도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축구화를 매장에서 구입했죠.

괜히 싣다가 또 뜯어지면 a/s라도 맡기면 다행인데 멀티샵제품은 싸게 사서 좋은 대신 a/s가 복잡하더라구요. 



큼지막한 나이키로고가 옆면에 딱붙어있고, 흰색과 하늘색의 조합의 깔끔한 축구화 디자인, 전 정말 마음에 듭니다. 흰색이다보니 때가 금방 타겠지만 그래도 깔끔하니 너무 좋은 디자인과 색상조합이네요 ^^



옆선의 모습입니다. 인체공학적으로 발에 착 달라붙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네요.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한 순백의 디자인이죠 ? ^^


■ 트레콰티스타3 기본정보





'정보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포인트 무료템플릿 이용하기 .ppt  (1) 2014.06.26
9급공무원 지방직 지원조건  (0) 2014.06.26
채널A 실시간 시청하기  (0) 2014.06.24
JTBC TV 실시간으로 보기  (0) 2014.06.24
MBN 채널 실시간 감상하기  (0) 2014.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