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별로 옷을 찾아주는 사이트

아주 신기한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LookPickr.com 인데요. 색깔별로 옷종류를 찾아주는 사이트입니다.

단색컬러의 색상의 옷부터, 컬러를 2,3가지 선택해서 배합된 옷종류도 찾아줍니다. 이외에 선택한 컬러의 색상인 모자, 신발 종류까지 바로 이미지가 뜨는데요. 좋은 디자인을 찾으신 후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하는 사이트로 연결까지 시켜줍니다.



색깔별로 옷 찾아주는 사이트 - LookPickr.com



LookPickr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왼쪽에 있는 동그라미 색상표 중에서 원하는 색깔을 누르시고, 오른쪽의 모자, 신발, 상의 종류 중에서 선택하시면 검색이 됩니다.



파랑색 계열의 상의를 선택하니, 단색의 파란색 반팔티셔츠들이 쫙 검색되서 이미지로 나오네요. 정말 편리한 것같습니다. 브랜드 별로 단색계열의 옷들이 한번에 이미지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단색 계열 뿐만아니라,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하면 조합된 색상의 티셔츠가 검색됩니다. 초록색과 파란색을 선택했더니 컬러풀한 티셔츠들이 나오는군요.



여러가지 색상을 그라데이션 하듯이 골라봤네요. 이번에는 티,모자,신발 종류는 고르지 않았습니다. 그랬더니 다양한 신발과 티, 모자들이 이미지로 검색되었습니다. 



빨간색의 모자만 선택했습니다. 완전 단색의 레드 모자들이 다 뜨네요. 정말 강렬한 레드색상의 모자들입니다. ^^



신발도 잘 검색되네요.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뉴발란스 등 주요브랜드의 신발들이 이미지로 나타납니다.



이미지와 가격까지 표시되니 정말 편리하죠. 클릭을 누르면 사러가기 버튼이 뜹니다. 눌러보니 바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편리한 사이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