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붓기 빼는법

아침에 일어났는데, 눈이 팅팅 부어있으면 정말 당황스럽죠. 출근을 하거나 학교를 가거나 주말엔 약속이 있어 쉬는날에 외출을 하려 할 때에 눈이 부어 있으면 굉장히 나가기 싫어지고, 자신감이 떨어지는데요.



눈붓기를 빼기 위한 근본적인 방법은 전날 라면이나 인스턴트 음식 등 야식을 자기 몇시간 전에는 먹지 않는 것이에요. 최소한 잠들기 5시간 전부터는 공복이어야 해요. 즉 대체로 저녁 6,7시 정도까지 식사를 하셨다면 대체로 잠자리에 들게 되면 밤 10시, 11시 정도까지는 물 이외에는 음식을 드시지 마세요. 음료수들 또한 당분 덩어리 여서 눈이 자주 붓는 분들에게는 안좋아요.


눈 붓기 빨리 빼는법

1. 녹차 티백을 하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녹차 티백을 한잔 마시고 난 후에 부은 눈에 티백을 얹어주시면 눈붓기가 빨리 가라앉아요.


2. 세수하실 때, 온수와 냉수로 번갈아서 하세요.

처음에는 따뜻한 물로 세안을 하셨다가 마지막 마무리 하실 때 차가운 물로 해주시면 빠르게 빠집니다.


3. 숟가락을 냉장고에 10분 정도 넣어다가 빼서 눈을 살짝 얹어서 찜질해주세요.

가볍게 눈가 주위에 대주시면 됩니다.


4. 얼굴 스트레칭 하기

고개를 하늘을 향해 들고, 3분정도 천천히 심호흡하시면서 들었다가 내렸다가를 반복해주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눈붓기 빼는법에 대해 바로 해보실 수 있는 간단한 방법들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시면 물을 1,2컵 정도는 바로 마셔주시면 잠들었다 깨어나서 느려진 신진대사와 피부와 혈액의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되어서 건강에도 좋고 붓기를 가라앉히는데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