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의 추가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오류시

인터넷을 하다보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야 하는데, 오류가 걸리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는데요. 근본적인 오류의 원인은 윈도우 업데이트의 문제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이 웹사이트의 추가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는 오류가 발생시에 해결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번째 방법 - 

임시방편, 1회성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하는 것입니다.




시작메뉴를 클릭 -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이 보이시나요?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누르세요. 만약, 저처럼 시작메뉴에 아이콘이 없다면, 프로그램 검색창에 Internet을 치신 후에, 나오는 프로그램 목록에서 아이콘 우클릭해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이용하시는 금융사이트나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오류를 관리자 권한을 통해 풀어서 해당 업데이트를 설치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1회성이라서 계속 오류가 발생된다면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윈도우 업데이트를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2번째 방법 - 

윈도우즈 업데이트 kb3058515 삭제하기


제어판 - 프로그램 아이콘 클릭하세요.



들어가셔서, 왼쪽에 있는 메뉴 중에서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를 클릭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kb3058515를 입력하세요



바로 이렇게 해당 업데이트가 검색이 됩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시고, 제거를 누르세요. 이제, 2,3분정도 뒤에 제거가 완료되면 시스템 재시작을 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다시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자체 보안 업데이트의 오류때문에 이 웹사이트의 추가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로 돌아왔는데, 며칠동안 스킨을 다시 수정하고 이것저것 하면서 보람을 느낍니다. 재미가 있네요. 이제라도 다시 시작해보도록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