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 간단해요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방법



저는 어느순간부터 SNS 활동 자체에 환멸이 느껴지더라구요. 별로 알고 싶지않은 내용들이 많고, 괜히 남들의 즐거운 모습들이 담긴 사진들만 계속 바라보다 보면, 끝없이 우울해지기도 하구요. 사실,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수많은 사람들, 친구들도 어쩌다가 간 휴가나 좋았던 일상 중의 일부만을 올리는 건데, 그런 모습들이 죄다 신나는 모습들이라 현실과 괴리가 느껴지죠. 오늘은 페이스북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몇번의 클릭만으로 계정을 휴면상태로 비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가 아닌 잠시 계정에 대한 정보를 사람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거에요. 중요한 사진들이 있거나, 다시 할지 모른다면 비활성화가 가장 좋은 방법이죠.



페이스북에 로그인 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가장 끝에 역삼각형 모양의 메뉴를 누르세요. 그리고 설정을 클릭하세요.



왼쪽 메뉴 중에서 일반 밑에 보이는 보안을 누르세요. 그리고 가장 아래에 있는 내 계정 비활성화 하기 를 클릭하세요.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한번 더 눌러요.



이제 최종단계입니다. 탈퇴 사유는 아무거나 하나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페이스북에 너무 많은 시간을 사용합니다. 에 체크했어요. 그리고 바로 아래의 파란색 버튼 비활성화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제 비밀번호만 한번 입력하시고 지금 비활성화를 누름으로써, 완료됩니다.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란 문구가 나오면 성공하신 거에요. 페이스북에 다시 직접 로그인하시기 전까지는 계속 비활성화 상태가 유지됩니다.



페이스북 계정을 완전 탈퇴하는 것이 아닌, 임시로 비활성화 상태로 두어서, 직접 로그인 하기 전까지는 사람들이 내 계정의 소식에 접근할 수 없도록 합니다. 다시 로그인하시기만 하면 활성화 되구요. 이상으로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