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CRASH 오류 해결하기



APPCRASH 오류 해결방법



APPCRASH 오류 때문에 고생중이신 분들께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양한 현상에서 발생하는 이 오류는 가장 쉽게 해결하는 방법 중에 하나로, 제어판에서 입력기를 변경하고 제거해주는 것입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제어판 - 국가 및 언어 항목을 들어갑니다.



2. 국가 및 언어를 누르셨나요? 메뉴창이 나타났다면 키보드 및 언어 탭 - 키보드 변경 (C)를 클릭하세요.



3. 일반 메뉴를 보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실 거에요. 여기서 추가(D)를 누릅니다.



4. 입력 언어 추가 에서 마우스 스크롤을 내리시면 한국어(대한민국) 키보드 항목이 나옵니다. Microsoft 입력기에 체크를 하시고, 확인을 누르세요.



5. 다시 일반 탭으로 돌아왔습니다. 기본 입력 언어(L) 부분에서 아래와 같이 Microsoft 입력기로 변경하세요. 



6. 그리고 설치된 서비스(I) 부분에서 기존에 있던 Microsoft IME 2010 항목을 선택하신 후에, 제거(R) 해주세요.



7. 제거됬는지 확인하신 후에, 확인을 누르시면 설정이 끝납니다. Microsoft IME 2010 으로 나오기도 하고, Microsoft IME 2007로 나오실 수도 있는데, 그것을 제거하시면 되세요.



APPCRASH 오류를 해결하는 쉬운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이 방법이 모든 사용자에게 통하진 않을 수 있는데요. 우선적으로 가장 쉽게 따라해보실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